평소에 눈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쓰거나 안전운전, 멋을 위해서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는 분들은 안경 기스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답니다. 안경에 기스가 많은 것을 착용하면 시력에 안 좋을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와 같은 본래의 착용 목적을 급격히 저하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철저히 관리를 해 주시는 것이 필요하며, 기스가 있는 경우에는 제대로 된 방법으로 딱아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경기스 제거 치약으로 가능한지? 올바른 안경 관리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경기스 제거는 치약으로?!!

생활 속의 각종 묵은 때, 찌든 때 등을 제거할 때에 널리 사용하는 치약을 이용해서 안경의 기스를 제거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답니다. 하지만 그것은 상당히 좋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사용하지 말라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답니다. 치약에 포함되어 있는 강력한 연마제 성분이 기스 자국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들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안경알이 있는 아주 작은 기스나 스크래치 정도는 치약을 이용하면 어느 정도의 효과는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닦을때에 무리한 힘을 가한다든지.... 치약을 자주 사용하게 되면 코팅이 벗겨질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작은 기스를 지우다가 안경 전체에 더 많은 기스를 남길 수가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엄격히 설명드리면 안경렌즈 기스 를 치약으로 제거하는 것은 안 되는 것이지만, 안경테 등의 때나 기스를 제거하는 것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경테에 기스나 있는 경우에는 전문 안경점이나 생활 속의 꿀팁들을 이용해서 제거해서 사용한답니다. 하지만 안경알 자체에 기스나 상처가 난 경우에는 차라리 교체하는 것이 낫다고 한답니다. 안경렌즈도 어차피 소모품이기 때문입니다

 

안경 관리방법?!!

안경기스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관리를 잘하시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안경기스의 대부분은 안경렌즈를 닦을 때에 주로 생긴다고 합니다. 화학섬유가 포함된 거친 헝겊,천,휴지 등으로 닦을 때에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옷 소매나 휴지 등을 이용해서 닦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경을 닦을 때에는 부드러운 형태의 전문 손수건, 극세사 수건 등을 이용해서 닦어셔야 안경 흠집,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성세제를 사용해서 주기적으로 물 세척으로 관리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할 관리방법이랍니다. 고온에 취약하기 때문에 반드시 물세척을 하실 때에는 냉수를 사용해야 한답니다. 또한 사용하지 않으실 때에는 반드시 안경집에 넣어서 보관하시는 것이 먼지나 이물질 등과의 접촉을 줄이는 데도 좋을 뿐만 아니라 파손을 방지하는데도 좋다고 합니다.


고온에는 취약하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안경을 차 안에 두는 것도 코팅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하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은 안경 기스 제거 치약 으로 가능한지? 와 안경 관리방법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두부 얼리는법 과 얼렸을 때 효능 어떻게?!!!

 

▶가죽지갑 세척 과 보관법 어떻게 되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