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자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임신 소식은 최고로 반가운 소식이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임신이라는 것은 커다란 재앙(?)이나 불행(?)으로 다가올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여건이나 상황에 맞도록 제대로 준비해서 하시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생명이라는 것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렇듯... 저렇듯 임신 여부를 알 수 있는 임테기 반응 시기는 언제인지? 임테기 두줄 비임신 인지? 임신 인지? 임신테스트기 사용법 에 있어서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테기 반응시기 사용 시기?!!

임신을 하게 되면 여성의 몸에서 HCG호르몬이 분비된답니다. 임테기와 호르몬의 변화를 이용해서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이랍니다.  따라서 여성의 건강상태나 호르몬 분비 상태 등에 따라서 약간씩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서도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관계를 가지고 나서 14일 이후에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좋답니다.

 

 

임신테스트기 임테기 두줄 비임신?!!

임신일 수 있답니다. 임테기 한 줄이면 임신이 아니지만 두 줄이면 임신이랍니다. 하지만 임테기 희미한 두줄 이 생기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런 경우는 임테기 두줄 비임신 이 아니라 임신인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그런 결과가 나오는 과정 많은 이유는 테스트기의 오염이나 확인 과정에서의 실수, 부주의가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새 제품을 이용해서 새로 테스트를 해 보시면 대부분은 임신으로 나온답니다.

 

 

유산이 진행되고 있는 수가 있답니다. 수정란이 착상되었다가 여러 가지 이유로 바로 유산으로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유산이 진행되는 경우는 복통, 출혈 등의 증상들을 보이기 때문에 세심한 관찰과 산부인과를 방문하셔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성급한 테스트 결과일 수 있답니다. 임신 호르몬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거나 농도가 충분하지 않았을 때에 테스트한 결과 일 수 있답니다. 그런 경우에는 며칠 있다가 새로 테스트해 보시면 된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 시 주의사항?!

아침 첫뇨를 이용해서 하시는 것이 가장 좋고 정확하답니다. 아침 첫뇨중에서도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는 첫 부분은 살짝 버리고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테스트기는 개봉하자마자 바로 하셔야 한답니다. 개봉하고 나서 시간이 지나고 나면 오염되면서 정확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소변에 충분히 적시고 나서 3분 정도 기다리면 된답니다. 편평한 곳에 두고 하셔야 한답니다.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검체가 섞이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 외에 자세한 사항은 제품 설명서의 주의사항 등을 참고해서 하시면 된답니다. 이상은 임테기 반응 시기 사용 시기와 임신테스트기 두 줄 비임신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