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문신 차이 와 지우는법은 어떻게 될까요?

 

예전에는 상대방에게 혐오감이나 위협을 주기 위해서 양아치나 조폭들이 주로 했던 것이 문신입니다. 그래서 부정적인 
인식이 강할 뿐만 아니라 공중목욕탕 입장이 제한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군복무, 경찰공무원 임용등에서의 결격사유에 해당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훨씬 세련된 형태의 타투를 하는 젊은층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런 이미지가 많이 좋아지기도 했습니다.

타투 문신 차이

문신 타투 차이 어떻게?!!

문신과 타투 차이는 없습니다. 피부 살갗에 얇은 바늘을 수 십~수 백 차례 찔려서 잉크를 주입하면서 문양이나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방식입니다. 문신은 한국식 표현이고, 타투는 영어식 표현이라는 것의 차이일 뿐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불법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음성적으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주사기를 이용해서 피부 진피층에 원하는 색깔이나 모양을 만들기 위한 행위는 의료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런 의료행위는 의사들만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인들이 음성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한 부작용과 문제점들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타투 문신 지우기?!!신중해야 하는 이유?!!

타투를 지우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마무리되기까지는 1~2년 정도 걸리기도 한답니다. 또한 시술할 때보다 훨씬 힘든 고통을 감수해야 합니다


문양을 선명하게 하기 위해서 잉크로 덧칠을 하거나 양이 많은 경우에는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타투 문신 지우는 법으로 널리 사용되는 것은 피코 레이저기술입니다. 예전에는 문신 부위를 잘라내는 방법인 전기소작술, 냉동요법, 피부 박피술 등을 함에 따라 흉터가 많이 남기 때문에 치료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마취 연고를 바르고 레이저 시술을 이용해서 진피층에 있는 입자를 분해해서 배출해야 방법으로 하게 됩니다. 먼저 피코 레이저를 이용해서 색소 입자를 잘게 부서 놓습니다. 

 

그렇게 해 놓으면 림프관을 통해서 올라온 대식세포들이 잉크조직을 먹어치우면서 색소를 없애는 방식이랍니다.

타투 문신 차이

 

타투 문신이라는 것은 진피층에 주입된 잉크가 몸 속에서 분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덩어리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부서 주는 작업과 소멸되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이 걸리고 한 두번의 시술로 절대로 끝나는 것이 아니랍니다. 시술할 때보다 10배 이상의 비용과 통증,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술을 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민해야 된다고 전문의들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과 장비가 동원된다고 하더라도 타투 문신 지우기 휴우증으로 상처, 흉터, 화상, 물집 등이
평생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눈썹문신 헌혈 가능?!!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타투 지우는 비용은?!!

타투 문신의 크기, 정도, 분포 부위, 선명도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당연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는 10회 정도만 하면 지워진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순간적인 판단 착오나 호기심 등으로 타투를 하기보다는 신중하게 고민해서 결정해야 된다고 합니다. 시술할 때의 마음과 달리 시간의 흐름에 따라 희미해지면서 보기 싫거나 유행의 변화 등으로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타투 지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문병원을 방문해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야 한답니다. 섬세한 작업일 뿐만 아니라 부작용을 최소화해야 하면서 흉터, 화상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꿰맨 상처 관리 소독 방법?!! 염증 딱지 생긴다면?!!!

 

▶쪼가리 없애는 법 어떻게? 키스마크 가리는 법 이렇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