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과 사랑하는 사람을 그대로 쏙 빼닮은 사랑하는 자녀를 임신하고 출산한다는 것은 더없이 행복하고 축복받을 일이지요? 하지만 계획된 출산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실수로 인하여 임신하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임신 소식은 청천벽력일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임신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임기에도 임신이 가능한 것인지? 가임기 아닐때 임신 확률 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가임기 아닐때 임신 확률과 가능성?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여성들의 경우에는 생리가 끝이 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배란이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그 시기가 임신이 이루어지기 가장 적절한 시기인 것이고요. 하지만 반드시 배란이 생기는 가임기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임신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것은 본인이나 상대방인 정자의 상태 등에 따라서 다른 것이구요. 그리고 세상에는 워낙에 희한한 일들도 많은 것이고요.

 

 

여자의 몸에서는 난자라는 것이 만들어지는 것이지요? 그리고 그것이 남자에게서 나오는 정자와 만나게 됨에 따라서 임신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고요. 그런데 여자의 몸에서 만들어지는 난자라는 것은 특정시기에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에요.

 

계속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것이 여러 가지로 예측할 수 없는 조건이나 상황에 의해서 임신이 이루어질 수가 있다는 것이지요. 남자의 정자 생존 일수가 일반적으로 3~4일이지만 그 보다 긴 경우도 있어요.

 

또한 여성의 생리주기가 불규칙한 경우도 있고요. 따라서 여성의 상태나 정자의 상태 등에 따라서 가임기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충분히 임신이 될 수가 있다는 것이지요. 가임기간이라는 것은 임신 확률이 높은 것을 말하며 그 외에 날이라고 하더라도 임신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지 않은 임신으로 인한 골치 아픈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피임기구나 방법들을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가임기가 아닌 경우에는 임신의 확률이 낮고 안정적인 것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재수가 없거나 여러 가지 변수들에 의해서 임신이 이루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미리 준비하지 않게 됨에 따라서 정말로 골치 아픈 힘든 시간들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이상은 가임기 아닐 때 임신 확률과 가능성에 대한 건강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남성이 흥분했을 때 나오는 쿠퍼액 효능 어떻게?!! 임신 가능성은 과연?!!

 

▶이혼하고 자녀 양육비 안 주면 면허 정지 형사 처벌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