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경우는 의외로 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자궁이 좋지 않은 여성들에게서 많이 생겨요. 다른 질병과 달리 스스로 생각하기에 창피하기도 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말 못 하는 경우도 많고요.

 

그래서 오늘은 질염에 좋기로 소문난 카네마졸 질정 은 어떤 것이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부작용은 무엇인지? 그리고 질정제 넣는법 은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카네마졸 질정 사용법?!!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에 자주 발생하는 것이 질염이에요. 질염은 발생원인에 칸디다 질염. 트리코모나스 질염, 세균성 질염, 위축성 질염으로 나누어져요. 그중에서 카네마졸 질정 을 사용하는 경우는 카디다 질염인 것이고요.

 

이 질병에 걸렸다고 해서 심각한 위험이나 합병증 등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놀랄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성을 매개로 하는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까 미리미리 대비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임신부들의 경우에는 태아에게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셔야 해요. 아이를 조산하거나 저체중 출산하는 등의 위험성이 있다고 해요.

 

강력한 외용 질염 치료제이며 일반의약품에 속해요. 그리고 질에만 사용하시고 절대로 복용해서는 안 되는 것이고요.

 

또한 성인이나 12세 이상의 어린이에게만 사용하도록 하고 있어요. 생리 중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하는 것도 지켜야 할 사항 중의 하나인 것이고요

일반적인 사용법은 하루에 한 번씩 6일 동안 지속적으로 삽입하시는 것이에요. 하지만 짧은 시간에 빠른 효과를 보시기 위해서는  두배 용량인 카네마졸 질정200mg을 3일 동안 연속해서 사용하는 단기 복용법도 있어요. 생리가 예상되는 경우에도 아무래도 단기 복용법이 좋을 것 같네요.

칸디다 질염 원인과 증상?!!

이 약을 주로 사용하는 칸디다 질염의 발생 원인은 감기, 만성 피로,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신진대사가 원활해지지 않으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에 주로 걸려요. 그리고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 임신, 당뇨병, 너무 꽉 조이는 옷을 자주 착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걸리는 것이고요.

 

이것에 걸리게 되면 시도 때도 없이 가렵고, 찌릿찌릿해요. 그리고 소변볼 때나 부부관계 시에 통증이 있기도 하고요. 외음부에 발열, 발적이 생기기도 하구요

부작용은 없나?!!

모든 약들이 그러하듯이 사람의 체질, 건강 상태, 면역력 등에 따라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약에 대해서 대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라는 것은 생식기 부분 피부 벗겨짐, 가려움, 화끈 거림, 질 출혈, 복통, 하복부 경련, 저혈압, 두드러기 등이 있어요.

 

따라서 이 약을 사용하시다가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당장 사용을 중지하시고 전문의, 약사와 상담하셔야 해요.

약국 질염약 질정제 넣는법?!!

누운 상태에서 질 안쪽에 가볍게 넣으시면 돼요. 넣고 나서는 약이 퍼지고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위해서 5분 동안은 누워있고, 30분 동안은 운동을 자제하셔야 해요.

 

그래서 가장 많이 추천하시고 사용하시는 방법이 잠자리 직전에 삽입하는 것이에요. 규칙적일 뿐만 아니라 효과도 좋기 때문이에요.

 

본인이 걸린 병원균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넣는 것도 있고 바르는 크림 형태도 있으니까 의사, 약사와 상담 후에 결정하시면 돼요. 모든 질병은 조기 발견과 치료가 중요해요. 그리고 정기적인 검진도 필수이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