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외출이나 모임 장소에 따라서 헤어 스타일이나 외모에 변화를 주는 수가 있답니다. 그런데 반려견들도 때와 장소에 따라서 그런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답니다.

 

특히나 흰 강아지들은 다양한 색깔로 외모에 변화를 주기에 좋답니다. 고가의 비용을 들이지 않더라도 쉽고 간편하게 흰 강아지 염색법 이 있는데... 오늘은 반려견 염색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과 염색법은?!!

준비물은 형광펜만 있어면 된답니다. 염색을 시키기 전에는 색상이 잘 스며들고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 목욕을 미리 시켜주는 것이 좋답니다. 그러고 나서 흰 강아지 털에 원하는 색상으로 칠하시면 된답니다.

 

여러 가족들이 모여서 한다면 훨씬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서 좋답니다. 강아지의 신체 부위에 "하트"모양이나 "이름"을 새겨 보는 것도 재미나고 유쾌한 일이랍니다.

 

 

이쁜 강아지에 등 쪽에 새겨진 이름을 보고 다른 사람들이 불러 주는 것도 행복한 일이니까요. 많은 가족들과 함께 한다면 강아지도 불안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추억의 시간이 되기도 한답니다.

 

저렴한 비용과 여러 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하게 칠하면서 깜짝 변신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어차피 1회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가 닿을 정도로 너무 깊이 하는 것은 좋지 않답니다

 

염색약을 구입하셔서 하셔도 된답니다. 요즘에는 좋은 회사에서 워낙에 좋은 제품들과 상세한 설명들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곳을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하지만 염색약을 구입해서 하시는 것은 염색약을 용기에 짜고 칫솔로 묻히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고..... 다시 씻어 내는 등의 복잡한 절차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답니다.

 

사람들이 염색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잠시 색깔 변화를 주고 싶을 때에는 형광펜을 이용하면 좋고.... 장시간 변화를 주고 싶으면 염색약이나 애견 샾을 도움을 받아서 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주의사항은?!!

피부에 직접 형광펜이 닿으면 체질에 따라서는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외출이나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시고 나면 목욕시켜주면서 씻어주시면 된답니다.

 

물론 이런저런 골치 아픈 일이나 만약에 발생할지도 모르는 불행한 일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애견샵을 방문하셔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이상은 하얀 강아지 염색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정보였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