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에 비싼 담배값과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게 되면서 금연을 결심하거나 실행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저희 사무실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금연을 했고...... 담배 피우는 사람을 손꼽을 정도이고요. 담배 연기는 본인뿐만 아니라 주위 분들에게도 심각한 피해를 끼치는 것이기 때문에 금연이 답이지요.

 

하지만 담배를 끊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금연의 전 단계로 연기 발생이 적고 건강에 덜 해로운 아이코스를 피우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코스 변기에 빠뜨렸을 때에 어떻게 하면 되는지?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아이코스 변기 조치방법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인 아이코스는 고가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하셔야 해요. 하지만 화장실 등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서 변기에 빠뜨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자세한 것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10만원을 전후로 하는 가격이기 때문에 화장실에 빠트린 경우에도 수리를 하거나 A/S의 방식을 통해서 다시 사용하시면 돼요. 화장실에 빠지게 되면 더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빨리 꺼 내세요. 그리고 흐르는 물에 10초 정도 가볍게 씻어주시고요.

 

홀더를 빼서 분리를 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휴대폰을 물에 빠트리게 되면 빨리 꺼내서 배터리를 포함한 모든 부품들을 분해하면서 말려주는 것과 같은 원리인 것이지요.

 

그다음에는 드라이기를 이용해서 말라주세요. 전자 제품이기 때문에 뜨거운 바람이 아닌 찬 바람을 이용해서 말려 주시는 것이 좋아요. 30분 이상 말리고 나면 제대로 되는지? 확인을 해 보시구요. 그래도 되지 않으면 좀 더 긴 시간 동안 방치해 두었다가 새로 켜 보면 되는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전문 수리센터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것이고요. 아이코스 무상 보증기간은 1년이에요. 하지만 본인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하여 생기는 경우에는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 있다고 하더라도 A/S를 받을 수가 없어요.

 

이 조건은 아이코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제품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고요. 사용자의 실수나 부주의에 대해서까지 A/S나 무상 보증을 해 주는 회사는 별로  없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새 본체를 구입하셔야 해요. 항상 관리 잘 하시기 바라요. 이상은 아이코스 변기 빠트렸을 때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다이소 코털제거기 와 코털 가위 장단점

▶오줌 참으면 안 되는 이유? 건강에 안 좋은 이유?

▶고막 찢어지면 증상 원인 과 처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