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지인이나 친구들의 집들이 선물로 많이 하는 것들 중의 하나가 바로 휴지와 성냥이지요. 휴지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라는 의미(?)에서 두루마리 휴지를 선물하고요. 그리고 성냥은 모든 것이 활활 타 오르듯이 번창하고 성공하라는 의미(?)에서 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늘은 본인의 집이 아닌 남의 집에 불나는 꿈, 다른 집에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남의 집에 불나는꿈 다른 집에 불나는 꿈 해몽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앗아 가 버릴 수 있는 불은 정말로 무서울 뿐만 아니라 조심해야 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꿈속에서 그런 불을 보게 되는 것은 번영과 성장의 의미로 해석된다고 보시면 돼요. 이 꿈을 꾸셨다면 향후 인생의 전환점을 맞을 수가 있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은 것이에요.

 

특히는 불타는 정도가 격렬하고 강렬할수록 번영과 성장의 의미는 더 큰 것이고요. 불은 한 번 붙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번지면서 활활 타오르는 특성이 있어요. 마찬가지로 꿈속에서의 불이라는 것도 재물이나 행운이 번져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의미로 해석돼요.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돼요

 

우리집이 아닌 남의 집에 물이 나는 것도 길몽으로 해석돼요. 특히나 이 꿈은 경제력, 재력과 관련되는 것으로서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해요.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시라면 매출 성장, 거래처 확대 등으로 연결될 수가 있어며 직장인들도 승진이나 성공을 의미하기도 해요.

 

그리고 이 꿈은 금전과 관련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 꿈을 꾸셨다면 재미 삼아 복권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쏠로인 경우는 인생의 반려자나 애인이 생길 수도 있어요. 그리고 교재 중이시라면 결혼으로 연결되기도 하는 좋은 꿈이고요. 하지만 불길의 정도가 약한 경우에는 흉몽일 수가 있어요. 그리고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경우도 마찬가지인 좋지 않을 수가 있어요. 그런 경우는 건강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다른 집에 물이 났을 때에 이웃으로서 진화를 위해서 도와주려 갔다가 본인의 몸에 불씨가 옮겨 붙게 되거나 불이 타오르게 되면서 본인의 집까지 타 버리게 되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그런 꿈을 꾸신 경우라면 길몽이라고 해요.

 

금전운이 자신에게로 옮아오게 되면서 재물복을 얻게 되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현실에서든 꿈속에서든 남의 집에 불이 나면 열심히 도와주고 꺼 주는 일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이웃으로서의 당연한 도리일 뿐만 아니라 재물도 가져다줄 수 있으니까요. 이상은 남의 집에 불나는 꿈. 다른 집에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모자 꿈 해몽 풀이

▶독사에게 물리는 꿈 독사 꿈 해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