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암시하게 되는 태몽에 대한 것은 모든 엄마와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지요. 물론 그중에는 그런 꿈을 꾸지 않았다는 사람들도 있고요. 태몽을 꾸는 시기에 대해서는 특별히 정해진 것은 없다고 하지만....본인, 부모, 가족, 지인 들이 대신해서 꾸기도 해요.

 

그래서 오늘은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하는 뱀태몽 은 어떻게 해몽하는지? 뱀이 쫓아오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은 어떻게 해석하는지? 아들인지? 딸인지? 어떻게 구분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뱀태몽 뱀이 쫓아오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이 집에 들어온 것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꿈속에서의 뱀은 일반적으로 임신, 금전, 재물, 지혜 등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혼인한 사람이나 자녀를 원하는 본인 혹은 가족들이 이 꿈을 꾸게 되는 것은 뱀태몽 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된대요

 

 

뱀이 쫓아오는 꿈 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집안까지 쫓아서 찾아오는 것은 사고나 질병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바깥의 안 좋은 기운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서 가족들 중에서 사고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주위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대요

 

뱀을 죽이는 것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뱀을 죽이게 됨으로써 본인이 평소에 원하는 일, 사업, 프로젝트 등이 원만하게 진행될수 있다고 하네요. 방해물이 제거된 상태라서 앞으로의 일은 만사형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나무위로 올라가는 뱀꿈도 좋다고 하네요. 평소에 계획하거나 생각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과가 현실로 나타날 수가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힘내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뱀을 잡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재물, 금전, 지혜를 의미하는 뱀을 잡게 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괴롭고 힘들었던 주위의 일들이 정리되고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구렁이가 허물을 벗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본인을 괴롭게 힘들게 했던 과거로부터 벗어나게 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하면서 새 신분을 얻게 되고.... 새 출발을 하는 긍정의 꿈이라고 하네요

 

 

 

뱀의 크기와 무리수에 따라서 아들과 딸로 나누어진다고 하네요. 가느다란 실뱀이 들어오거나 무리수가 많은 경우는 이쁜 딸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반면에 커다란 왕뱀이나 구렁이같은 것이 집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은 씩씩한 아들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뱀이 우글거리는 꿈 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꿈속에서 한 마리가 아닌 여러 마리의 무리가 있는 뱀들을 보는 것은 훌륭한 지도자가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조직의 지도자로서 리더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무리를 이끌어 갈 정도의 리더십이 있고... 권세를 누리는 지도자로 성장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 꿈의 주인공은 여자일 확률이 많다고 하네요

 

물론 꿈 해몽이라는 것이 100%정확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거나 해몽만 믿고 너무 기뻐하거나 실망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옛말에 "투표는 해 봐야 알고...아이는 낳아봐야 안다(?)"고 했듯이... 지나치게 의존하거나 확대해석은 금물이예요. 이상은 뱀태몽 뱀이 쫓아오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해몽에 대한 안내였어요. 감사합니다.

 

▶까치 꿈 해몽과 까치 태몽

▶집에 불나는꿈 해몽과 건물에 불나는 꿈

▶칼에 찔리는 꿈 해몽과 칼부림 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