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에게 물리는꿈 독사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무시무시한 독사를 꿈속에서 만나게 되거나 물리게 되는 것은 어떤 징조이며 어떤 의미를 가지는 것일까요? 오늘은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 등과 관련되어지는 다양한 해석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숲속에서 뱀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같이 일하는 동료들중에서 연인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혼담이 오가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것이구요


실뱀에게 물리거나 타고 가는 꿈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태몽 중에서도 이쁜 딸을 출산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구렁이를 타고 가는 것도 실뱀을 타고 가는 것과 같은 태몽이라고 하네요

 

 


구렁이에게 물리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네요. 권력이나 명예를 얻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독사에게 물리고 나서 독을 뺀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잘 풀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보상과 댓가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복권에 당첨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셨다면 퇴근길에 재미삼아 복권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뱀에게 발을 물리게 되는 것은 흄몽이라고 하네요.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수가 있기
때문에 계약이나 사업등을 하시는 분들은 각별히 조심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독사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지인의 도움이나 귀인이 나타나게 되면서 일들이 잘 풀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순조로운 일처리가 되면서 경제적인 부도 함께 한다고 하네요

 

 

 

온몸을 독사에게 감기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직장인이라면 하는 일이나 프로젝트의 좋은 성과를 나타내게 되면서 승진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재물복과 함께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대박이 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네요


독사를 죽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중요한 계약이 이루어지게 되는 뜻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쟁관계에 있는 상대방을 제압하거나 제거되어지면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고 하네요

 

 


자녀가 뱀에 물리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자녀가 질병에 걸릴 수가 있음을 의미한다네요. 그리고 사고의 위험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대요


남편이 뱀에게 물리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이런 꿈을 꾸시게 되면 주위의 믿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당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 다양한 해석고 해몽들에 대해서는 운세사이트 등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본 해석을 지나치게 믿거나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너무 불신하는 것도 좋지 않구요
이상은 독사에 물리는 꿈 해몽 독사꿈 해몽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