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멋을 내거나 햇볕을 차단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것이 모자인 것이지요. 모자를 통한 꿈 해몽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모자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모자 쓰고 거울 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반가운 손님이나 그동안 연락되지 않았던 사람의 갑작스런 방문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모자 꿈 해몽 풀이

모자에 꽃을 꽂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합격과 승진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가장 반갑고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새 모자를 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직장인들에게 있어서 최고로 좋은 소식은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험생들은 합격의 소식을 전해주는 것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반대로 모자를 파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직장에서 본인의 입지가 위태하지거나 난처한 상황에 처해질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험생이시라면 불합격의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는 것이고요

모자를 세탁하는 것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에 있어서 원하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가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갓 쓰고 승용차에 타는 것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갓과 승용차는 참으로 어울리지 않고 우스꽝스러운 조합인 것이지요. 하지만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지위 상승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승진이나 출세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서 갓이 의미하는 것은 본인을 지칭한다고 하네요

 

모자를 타인에게 전달하는 꿈은 내용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네요. 새로운 일거리가 주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기에서 말하는 새로운 일거리라는 것은 내용과 종류에 따라서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는 것이고요


모자는 나의 업무를 뜻하는 것으로 그것이 타인에게 전달되면서 그 대신에 새로운 것을 맡게 된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모자 분실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현실에서 분실은 좋은 의미는 아닌 것이지요. 꿈속에서 모자를 잃어버리거나 분실하게 되는 직장에서 해고를 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동안 쌓아왔던 명성이나 지위를 한꺼번에 잃어버릴 수도 있다고 하니까 이 꿈을 꾼 직장인이시라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모자를 팔아먹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모자를 판다는 것은 본인에게 불리한 의미와 입장을 대변한다고 하네요,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서 퇴직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모자가 망가지는 꿈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곤란하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하고 그 문제는 본인에게 불리한 상황을 만들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 다양한 해석과 내용들에 대해서는 꿈해몽. 운세사이트 등을 참고하시기 바라요.또한 지나치게 해석에 연연해서 기가 죽거나 기고만장해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꿈은 어디까지나 꿈이고... 해몽은 어디까지나 해몽이니까요. 이상은 모자 꿈 해몽, 모자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