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임신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가족 구성원들이 줄어들고 서로간의 바쁜 일정들 때문에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편안한 과정으로 돌아오게 되면 언제나 한결같이 반갑게 맞아주는 것은 는 반려동물인 것 같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가족으로 생각하고 고양이, 강아지 등과 같은 반려동물들을 키우고 있는 것이구요.
오늘은 반려동물 중에서 고양이 임신 확인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사람과 달리 임신 사실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기 때문에 주인의 관심을 통해서 확인하시거나 동물병원에서의 진단을 이용해서 확인하시는 수 밖에 없어요. 동물병원을 굳이 방문하지 않더라도 유심히 관찰하고 살펴보면 고양이 임신 확인하기 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사람처럼 임신을 하게 되면 몸에 변화가 일어나게 되고 입덧도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임신을 하고 나서 3주 정도가 지나고 나면 유두 부분이 선홍색으로 변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주위에 털도 많이 빠지게 되는 현상이 생기는 것이구요. 하지만.....동물 병원을 방문해서 초음파 검사를 하시게 되면 더욱 더 정확할 뿐만 아니라 훨씬 빨리 알 수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동물병원에서의 초음파 검사를 이용하시게 되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3주 보다는 1주일 정도 더
빨리 확인할 수가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고양이 임신 확인법 으로 임신이 확인되어지게 되면 주인께서는 각별히 신경 쓸 일들이 많다고 하네요. 먼저 사람과 마찬가지로 입덧을 하기 때문에 먹거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대요.

 

 

 

물론 사람도 개인별 체질이나 건강상태에 따라서 하시는 분도 계시고 하시지 않는 분들도 계시듯이...고양이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입덧을 하면서 음식을 가리거나 먹지 않는 고양이도 있고...그렇지 않는 고양이도 있다고 하네요. 고양이가 임신을 하게 되면 평상시에 주던 사료도 바꾸어 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태중에 있는 새끼와 임신한 고양이를 위해서 별도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전용 사료가 필요한 것이니까요.

 

 

 


그런 제품들은 많은 회사에서 많은 종류가 있으니까...구입해서 먹이는 것이 필요한 것이구요. 또 다른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과정이고...도리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주인이 당연히 해 주어야만 하는 의무이기도 하니까요.

 


그 외에도 출산과정이나 출산하고 나서의 주의사항, 내용들도 많다고 하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 이나
동물병원 수의사의 가이드에 따라서 하시면 돼요.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면서 이상은 고양이 임신확인법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