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방지 테이프 사용법 과 위험성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직장에서 1박2일 야유회 행사를 다녀 왔어요.

동료들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친목도모를 위한 차원에서 실시한 것이었지요.

낮엔 간단한 교육과 행사를 마치고...저녁에는 피해할 수 없는 절차인 술 때문에....더 힘들었던 것 같네요
그런데...엎친데 덮친 격으로....같이 잠을 자는 동료중에서 심하게 코를 고는 사람이 있었어요

 

 

 

당사자 본인만 편안하게 자고...다른 사람들은 너무 시끄럽고 진동 때문에 제대로 잠을 잘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동료 중 한 명이 코골이방지 테이프 를 붙여주는 바람에 편안하게 잠 잘 수가 있었어요.

본인도 코를 많이 골기 때문에 항상 휴대하고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코골이방지테이프 사용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코골이방지테이프 위험성 은 없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코를 심하게 고는 사람의 경우에는 테이프를 붙여주면 된다고 하네요.
워낙에 코를 고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회사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잠들기 전에 코골이방지 테이프 만 붙여주면 된다고 하네요. 붙이는 위치는 코 밑 부분과 입술 아래 부분에 부착해 주시면 돼요,
붙이거나 떼는 과정이 힘들거나 아프지도 않는 부식포의 형태이기 때문에 휴대하고 다니시면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자는 도중에 본인도 모르게 입이 벌어지는 것을 방지하게 되면서 코 고는 것을 줄일 수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평상시에 코를 곤다고 해서.....아무나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수면무호흡증인 사람들의 경우에는 위험할 수가 있다고 하니까....자세한 것은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서 해결하시기 바래요
수면무호흡증인 사람이 이 테이프를 사용하면 정상적인 호흡을 방해하기 때문에 위험하다고 하네요

 

 


따라서 이 방법을 이용하실려는 사람은 본인이 수면무호흡증인지? 부터 아셔야 되기 때문에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셔서 검사 받으신 다음에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서 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이상은 코골이방지 테이프 사용법 과 위험성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