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의 특정부위에 지속적인 자극이 가해짐에 따라서 생기는 것이 티눈이랍니다. 그래서 군 생활을 해 본 남자들이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신발을 신거나 반복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생기는 것이기도 하답니다.

 

티눈은 통증뿐만 아니라 보기도 흉하기 때문에 빨리 제거해 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눈을 제거하는 데에 널리 사용되는 티눈 액 사용법 은 어떻게 되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눈 액 사용법?!!

티눈 액은 상처 부위에 하루에 1~2회 정도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바르고자 하는 부위를 먼저 깨끗이 씻어주신 후에 발라주셔야 한답니다. 또한 2회부터는..... 바르실 때에는 기존에 생성되어 있던 피막을 제거하고 나서 발라주셔야만 제대로 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티눈 액이 공기 중에 노출되면 피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그것을 먼저 제거해 작업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티눈액 주의사항?!!

이 약은 딱딱하고 굳어진 살을 도려 내거나 제거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할 수밖에 없고 완치하게 핵이 제거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린답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하셔야 할 뿐만 아니라 이미 다른 상처가 있는 곳이라면 그 곳이 완치되고 나서 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7세 미만의 유아나 아이들에게는 마찬가지 원리 때문에 사용을 자제하시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성인이라고 하더라도 민감하거나 부드러운 살갗이 있는 곳에 바를 때에는 간단한 테스트를 거치고 나서 하셔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티눈 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에 상처나 흉터를 남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수나 부주의로 눈이나 다른 부위에 접촉이 되었다면 절대로 비비지 마시고 씻어내셔야 한답니다. 그러고 나서 반드시 병원을 방문하셔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요즘에는 뛰어난 의료기술과 장비들 때문에 레이저 등을 이용해서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다고 하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은 가까운 전문병원을 방문하셔서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티눈 액은 의사의 처방전이 없이도 구입해서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코안 헐었을때 연고 사용은?!! 빨리 낫는 법 어떻게?!!

 

▶ 입병 빨리 낫는법 알보칠 VS 연고 사용은?!! 구내염 났을 때 주의사항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