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잘조잘되는 귀여운 참새를 꿈속에서 보게 되는 것을 어떤 해몽이 가능한 것일까요? 대체적으로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구체적인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참새 꿈 해몽, 태몽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참새 꿈 해몽 태몽 총정리

나무에 앉은 참새를 보는 것은 좋다고 하네요. 여러 가지 좋은 것들 중에서도 이것은 건강과 관련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참새가 나무에 앉아 있으면 가장 편안하고 좋듯이..... 이런 꿈은 건강이 좋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또한 이미 투병중인 사람이시라면 호전이나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구요 

 

무리 지어 있는 참새를 보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이것은 인간관계와 관련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본인 주변에 몰려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들과 좋은 관계를 지속해 나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음식 먹는 참새를 보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것은 꿈과 해몽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식복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산해진미가 있는 식사자리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식으로 탈이 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한대요 

참새를 손으로 잡는 것도 길몽이라고 해요. 이것은 재물운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경제적 이득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대요. 본인이 잡은 참새의 크기만큼 부나 재물은 많아지는 것이며 하고 있는 일이 승승장구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본인이 참새를 잡아 죽이는 꿈도 좋다고 하네요. 현실에서는 좋지 않겠지만, 해몽에서는 반대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본인이 열심히 노력했던 결과물이 완성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그 결과물이라는 것은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재물운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참새떼가 본인에게 날아오는 것은 길몽이면서 태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도 이 꿈은 참새 관련대표적인 태몽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이쁜 딸을 잉태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전봇대에 참새가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새로운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직장인이시라면 능력을 인정받아서 새로운 분야로 진출하게 되는 것이기도 하고요.날아다니는 참새를 보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그동안에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 등을 방해하던 장애물이 해결되면서 시원시원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특히나 이 꿈은 명예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명예에 갈망하던 사람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참새 요리를 먹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참새를 이용해서 만든 음식이나 요리를 먹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본인이 맡고 있거나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사업 등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 많아지게 되는 것을 뜻하기 때문이에요. 물론 과도한 스트레스는 현대인들의 각종 질병이나 질환의 기본인 것은 다 아는 사실인 것이고요 

 

모이 쪼아 먹는 참새를 보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참새가 쪼아 먹는 것은 본인의 재산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본인이 그동안 열심히 모아 놓았던 재산이나 재물이 사라지거나 손실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경제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는 것이고요 

짖어대면서 싸우는 참새를 보는 것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현실에서도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싸움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단순한 싸움에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소송이나 법정 분쟁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까 주의하셔야 해요.

 

그 외에 다양한 해몽이나 해석들에 대해서는 운세사이트 등을 참고하시면 돼요. 하지만 지나친 맹신이나 불신도 좋지 않다고 하니까 주의가 필요하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