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관계를 가지고 나서 생기는 여성들의 후유증 내지 사후 증상들에는 여러 가지 들이 있어요. 크게 작은 변화들 때문에 걱정되기도 하고요.배가 묵직하거나 다양한 형태의 냉이나 혈이 나오기도 해요.

 

그리고 가슴이 아프고 답답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관계후 가슴통 증상 원인 이 무엇인지?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관계 후 가슴통  증상 원인 

호르몬에 변화가 생김에 따른 증상이에요. 생리나 임신을 전후해서 여성들의 호르몬이나 몸에는 많은 변화들이 있어요. 가슴이 아프기도 하고, 아랫배나 가슴이 커지기도 해요. 그런 것들처럼 관계를 가진 후에 나타나는 호르몬의 변화에 의한 증상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직접적인 압박에 의한 통증을 뒤늦게 알게 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기도 해요. 아름다운 행위를 할 때에는 가해지는 자극이나 압박을 그 당시에는 쾌감이나 흥분 때문에 별다른 통증을 모르고 있다가 뒤에 알 됨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보시면 돼요.보통의 경우에 며칠 지나고 나면 괜찮아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임신일 수도 있어요. 임신을 했을 때에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많은 신호나 초기 증상의 일종일 수도 있어요. 임신 초기에 가슴통으로 고생하시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관계를 마치고 나서 며칠 지난 후에 외부적인 자극이나 생리 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슴통이 나타난다면 임신테스트기 등을 이용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임신이라면 말과 행동 등에 많은 주의를 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관계를 가지고 나서 가슴통이 있다고 하더라도 나타나는 시기 등을 고려해 본다면 대충의 셀프 진단으로 확인할 있어요

 

▶생리혈 지우기 방법과 생리 피 지우기 주의사항 어떻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