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꿈 해몽, 지네 잡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사람에게 특별한 위해나 위험을 안겨주지는 않지만,,,,여러개의 발과 혐오스러운 모습을 가진 것이 지네이지요. 이런 지네를 꿈속에 만나게 되는 것은 어떤 의미를 지니게 되는 것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지네꿈 해몽,. 지네 잡는꿈 해몽과 다양한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지네 나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발이 많이 달린 지네는 재물과 행운을 의미한다네요. 그렇기 때문에 집안에 많은 지네들이 나오는 것을 꿈속에서 보게 된다면 재물과 행운이 넘쳐나게 되면서 잘 살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지네에게 물리게 되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호전이나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이시라면 병이 나아질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대요

 

 


지네를 잡게 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행운, 부나 기회를 잡게 되는 것을 뜻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혹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이 힘든 상황이거나 골치아픈 일들이 발생한다면 모든 일들이 잘 해결되어지면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진다고 하니까 힘내시기 바래요


나무에 올라가는 지네를 보는 것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승진과 좋은 결과를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영광인 승진이 되고...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업성장과 번창을 의미한다네요.

 

 


지네를 잡는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본인을 힘들게 하거나 스트레스 받게 했던 것들이 말끔히 해소되거나 해결되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지네끼리 싸우는 모습을 보는 것은 흄몽이라고 하네요
재물과 행운을 상징하는 지네들끼리의 싸움은 현실에서의 분쟁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특히나 재물과 관련되어지는 것으로서 법적분쟁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지네를 먹는꿈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불필요한 행동이나 사소한 오해로 인해서 구설수에 휘말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언행에 조심을 하셔야 한대요. 하지만 오해가 풀리고 잘 해결되어진다면 발전할 수 있는 전화위복의 기회가 되어진다고 하네요

 


지네가 닭과 싸우는 것을 보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지네와 닭은 평생의 천적인 관계이지요? 그러한 천적끼리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은 본인의 주변에
라이벌이나 새로운 견제세력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지네를 꿈속에서 죽이게 되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재물을 뜻하고 부와 행운을 의미하는 지네를 죽이게 되는 것은 그런 것들을 쫓아내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셨다면 본인의 행동에 대한 점검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 외에 다양한 사례나 내용들에 대한 것들은 꿈해몽이나 운세사이트 등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래요
꿈은 어디까지나 꿈일 뿐이며 지나치게 연연해 하거나 맹신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상은 지네꿈 해몽, 지네 잡는꿈 해몽 등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