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 꿈 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습하거나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어진다면 바퀴벌레가 많이 출몰하게 되지요? 많은 발이 달려 있고 보기에도 징그러운 대표적인 곤충이지요. 바퀴벌레의 대단한 번식력와 환경적응력은 뛰어나기 때문에 지구의 멸망과 함께 하는 것이라고도 하구요. 그렇게 징그러운 바퀴벌레가 꿈속에 나타난다면....그리고 그런 바퀴벌레 죽이는 꿈 을 꾸게 되는 것을 어떤 의미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바퀴벌레 죽이는 꿈. 바퀴벌레 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바퀴벌레 죽이는 꿈 해몽 은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길몽으로서 본인을 포함한 가족들의 건강을 회복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병으로 고생하시는 가족분들이 계신다면 좋아지거나 완쾌되어진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바퀴벌레가 밥상위에서 밥을 먹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이것은 좋지 않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인간의 먹거리를 훔쳐먹는 것으로서 집안에 걱정거리나 근심, 우환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먹거리와 관련되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소화기 계통에 질환을 앓는 사람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불 위에 바퀴벌레가 많은 꿈을 꾸게 되는 것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이불 위에 많이 있는 것은 경제적으로 커다란 손실이 발생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꿈속에서라도 빨리 죽여서 길몽으로 바꾸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꿈은 꿈일 뿐이며....마음대로 되지는 않겠지만 말이예요

 

 

 


바퀴벌레를 잡을려고 때렸는데 죽지 않게 되었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그것은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이 많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바퀴벌레 꿈 해몽 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바퀴벌레를 꿈속에서 보는 것은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것을 처치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좋은 의미와 번창을 담고 있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처치하지 못하거나 처치에 실패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안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꼭 기억하고 계시다가 꿈 속에서라도 만나면 반드시 퇴치하시기 바래요. 또한 바퀴벌레 죽이는 꿈 이나 처치하는 꿈을 꾸셨다면 행운이 다가온다고 했으니까 로또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생활속의 작은 활기일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상황에 따른 많은 해몽과 내용들이 있으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 이나 꿈 해몽 사이트 등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이상은 바퀴벌레 죽이는 꿈,바퀴벌레 꿈 해몽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