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본드 제거법 꿀팁3가지

안녕하세요?
생활속에 필요한 프라스틱 등의 물건이나 제품이 고장이 난 경우에 본드를 이용해서 고쳐서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또한 작업이나 공예를 하는 과정에서 사용하는 강력본드도 손이나 몸에 묻게 되는 경우가 있구요.
그와 같이 생활이나 작업을 하는 와중에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서 손이나 몸에 묻은 강력본드 제거 는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강력본드 제거 꿀팁 3가지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해요.
일반적인 풀과 달라서 강력본드는 한 번 붙게 되면 쉽게 떨어지지 않는 특성이 있어요. 그러한 특성을 가진 것을 무시하고 억지로 떼어 낼려고 하면 손이나 몸에 상처 뿐만 아니라 흠집을 남기는 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제품이나 도구 등을 이용해서 떼 내시는 것이 좋아요.

 


 


우선 강력본드 제거 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 3가지를 소개드리고자 해요.
강력본드 제거법 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것은 물에 불려서 떼어내는 것이예요.

 

찬물보다는 약간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물이 훨씬 효과적이고 좋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물에 담구어 둔다고 해서 저절로 떼어지는 것은 아니예요. 본드가 물에 취약한 것이 아니니까요.

 

 


따라서 물에 담군 상태에서 20~30분 정도 불려주시면 돼요. 물에 담군 상태에서 20~30분 동안 불려 주시게 되면 쉽게 떼어진다고 하네요. 손으로 일일이 떼어내기가 번거러우시다면 때밀이나 칫솔 등을 이용하시면 훨씬 쉽고 편리하게 제거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엄격히 말 하면...강력본드가 쉽게 떼어지는 것이 아니라...손이나 몸의 살이 물에 불게 되면서 고통없이 제거되어진다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구요.

 


 


아세톤을 이용해서 제거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여성들의 손톱이나 발톱 등의 매니큐어를 지우는데에 사용하는 강력한 성분인 아세톤을 발려주시면 돼요. 강력한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인체에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강력본드를 지우는데는 탁월한 효과가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세톤은 가능하면 인체에 사용하는 것 보다는 바닥이나 장판 등에 강력본드가 묻었을때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핸드크림 등을 발라주시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핸드크림은 약간의 기름기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손이나 가구 등에 발라두시게 되면 강력본드도 미끄럽게 되면서 잘 떼어진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강력본드 제거 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으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 등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상은 강력본드 제거 방법 꿀팁3가지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