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망했을때 빨리 기르는법

안녕하세요?
성인들의 경우에는 원하는 헤어스타일이나 머리를 깍고자 할 때에는 대부분이 미용실이나 미장원
방문을 통해서 해결하게 되지요?


하지만...그런 곳에서도 머리카락 길이에 대한 정확한 의사전달이 되지 않거나 미용사의 실수로 너무
짧게 잘라 버리는 바람에 헤어스타일이 원전히 망가져서 속상하는 경우가 있지요?

 

 


그렇다고 해서 머리카락을 붙여 달라고 할 수도 없구요. 또한 감수성이 예민한 아이들이나 본인만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경우에는 거울보고 스스로 자르다가 확 잘라 버리는 경우도 있구요.


그와  같이 앞머리 망했을때 에 앞머리 빨리 기르는법 은 없는 것일까요?
그래서 오늘은 생활습관이나 식습관을 바꾸어서 앞머리 빨리기르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먼저 앞머리만 별도로 빨리 자라게 할 수 있는 방법이나 기술이라는 것은 별도로 없다고 하네요.
앞머리 성장 촉진제와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이지요. 따라서 머리카락의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분을 제공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머리카락은 고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 다들 아시지요? 머리카락을 태워보시면 얼마나 고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 수가 있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을 충분히 보충해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따라서 먹거리나 건강기능식품들 중에서도 단백질이 많아서 모발 성장에 좋은 것을 많이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또한 머리카락이 빨리 자라기 위해서는 두피마사지를 수시로 해 주시는 것이 좋구요.
두피마사지를 자주 해 주시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기 때문에 성장이 촉진되어 진다고 하네요.

 


 


머리를 감을때에도 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시라면 휴대용 두피마사지를 가지고 다니시면서 수시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머리 망했을때 머리를 자주 감아 주시는 것이 좋구요. 하지만 무조건 머리를 자주...많이 감아 준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많이 자라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다만 머리를 감아주시게 되면 머리카락에
앉아 있는 각종 미세먼지나 찌꺼기 등이 제거되기 때문에 성장에 좋다고 하네요.

 

 


위와 같은 방법과 노력을 통해서도 원하는 만큼 자라지 않는 경우에는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어요. 이 방법은 저희 딸도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 가장 현실적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당장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도 있구요.


드라이기나 고데기 열을 이용해서 앞머리카락을 늘려주시는 방법이예요. 즉 외출시에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시고자 할 때에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시잖아요?

 

 


 


그럴때에 적당한 열을 이용해서 살짝 눌려서 늘려주시는 방법이예요. 결론은 머리카락이 늘어지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법 과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는 것이지요.


따라서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는 마사지나 머리카락에 좋은 단백질, 식품등의 보충을 통해서 해결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당장에 원하는 결과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저희집 딸이 하는 방법처럼 드라이기나 고데기 열을 이용해서 늘려주시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것 같네요
이상은 앞머리 망했을때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법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