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유통기한 지난 린스활용법


안녕하세요?
머리를 감고 모발에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해 주기 위해서는 린스를 해야 하지요.  린스를 하시게 되면 비듬 방지 뿐만 아니라 영양분의 공급으로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드는데 좋은 것이구요.

 

하지만 바쁜 일정등으로 인해서 샴푸하고 린스를 해야 하는 불편함 때문에 2가지 기능을 한 가지로 묶은 투인원이 유행이기도 하구요.

 

 


린스를 사용하시다가 어중간하게 남은 경우나 유통기한이 지난 경우에는 어떻게 하시나요? 함부로 버리지 마시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남은 유통기한 린스 활용법 을 통해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먼지 방지에 좋아요.
대청소 할때에 린스를 물에 적당히 풀어서 사용하시게 되면 먼지가 약 한달 정도 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깔끔함,청결함으로 대변되어지는 호텔 등에서 청소를 할 때에 주로 사용하는 꿀팁이기도 하구요.

 


 


이 내용은 얼마 전에 tv에 실험을 통해서 방영되기도 한 방법이기 때문에 충분히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것이기도 해요. 실외 공기보다 실내공기가 더 오염되어 있고 먼지가 많다는 것은 다들 아시지요?

 

하지만 엄청난 냉난방비 때문에 함부로 환기를 시키기도 쉽지 않구요. 그래서 집안에는 늘 먼지가 많고...아무리 대청소를 열심히 했다고 하더라도 돌아서면 먼지가 쌓이는 것이구요.

 

 


특히나 가전제품 같은 곳에는 정전기가 발생하게 되면서 더 많이 더 빨리 쌓이게 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를 하실 때에 린스를 적당히 풀어서 청소를 하시게 되면 훨씬 깨끗하게 지워질 뿐만 아니라 먼지가  앉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서 청소를 하시고 나서 한 달정도 깨끗함을 유지할 수가 있는 것이구요.

 


 


이 방법은 군대에서도 검열이나 청소를 할 때에 사용되어지는 꿀팁이기도 해요. 그 이유는 린스에 포함되어 있는 계면활성제와 윤활제가 세정 과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래요.

 

 


줄어든 니트를 원상복구 시키는데 좋다고 하네요,
니트의 경우에는 씻거나 세탁을 하는 과정에서 줄어들 수가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다음해에 새로 입을려고 하면 옷은 줄어든 대신에 몸은 늘어나게 되면서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수가 있는 것이구요. 그런 경우에도 린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니트를 구입당시와 비슷한 형태로 복원시킬 수가 있다고 하네.

 

이 때에사용하는 물과 린스의 비율은 5대1정도가 적당하구요. 그렇게 섞어서 다리미질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 남은 유통기한 지난 린스 활용법 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이나 생활정보 등을 참고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