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빠진 콜라 활용법


안녕하세요?
콜라, 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의 유해성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요. 하지만 강한 중독성과 톡 쓰는 맛 때문에 많이들 찾게 되는 대표적은 음료수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통닭, 피자 등을 시켜서 먹을때에 필요한 필수 음료수인 것 같네요.

 

 


하지만 다 마시고 못하면 금방 김이 빠져 버리기 때문에 다음에 먹을 수가 없기 때문에 버리기가 일쑤인 것이구요. 그래서 오늘은 김빠진 콜라 활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콜라가 가지는 강한 산성 성분때문에 생활속에서 각종 찌든때, 묵은때 등을 쉽게 제거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녹을 제거하는데 좋아요.
콜라의 산성성분은 각종 녹을 제거 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제거해야 할 녹이 있는 물건들을 콜라에 담겨 두거나 콜라를 적당량 묻힌 다음에 제거를 하시면 돼요. 세숫대야 등에 콜라를 부어서 3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수세미 등을 이용해서 말끔히 지우시면 돼요.

 

하지만 직접 담구기가 곤란한 자동차, 자전거 등의 녹을 제거하실 때에는 걸레 등을 이용해서 녹슨 부위에 발라두었다가 문질려서 제거를 하시면 돼요.

 

 


생선, 고기 등의 잡냄새 제거와 육질을 부드럽게 하시는데 사용하시면 돼요,
김빠진 콜라 활용법 중에서 유명 세프들도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요리를 하시기 전에 비린내 잡내가 나기 쉬운 생선, 닭고기, 생고기 등에 콜라를 적당히 담구어 두었다가 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고기 특유의 냄새가 사라질 뿐만 아니라 육질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주방, 씽크대, 가스렌지 후드 등의 때를 제거하는데 좋아요.
콜라는 지방과 단백질을 분해 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에 요리를 하는 중에 생기는 기름 성분에 의한 묵은때, 찌든때를 지우는 데도 좋아요.  접시나 후라이팬에 있는 때를 지우는데도 좋구요.

 

물론 요즘에는 기름 성분을 지우는데에 특화되어 있는 세제나 제품들이 많지만...콜라를 이용해서 지우셔도 돼요. 사용법은 콜라를 헝겊이나 키친타올 등에 묻혀서 문질려 닦으시면 되기 때문에 간단해요.

 

 


껌을 떼는데도 좋다고 하네요.
껌이 옷이나 머리카락에 묻은 경우에는 드라이기나 다리미를 이용해서 제거를 하시면 좋아요. 하지만 그런 기구의 사용이 곤란한 신발이나 바닥에 붙은 껌인 경우에는 콜라를 묻혀서 제거를 하시게 되면 쉽게 없앨 수가 있다고 하니까 실생활에 참고하시기 바래요.

 

 


하수구 청소나 물때를 제거하는데도 좋다고하네욧
김빠진 콜라 를 하수구나 물때가 많은 곳에 사용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콜라를 붓고 나서 30여분 정도 지나고 나서 닦아 내시면 좋다고 하네요. 콜라의 산성성분에 의해서 불려지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핏자국 제거 등과 같이 김 빠진 콜라 활용법 은 많으니까 자세한 것은 인터넷이나 생활정보등을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상은 김빠진 콜라 활용법 베스트 5가지에 대한 생활정보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