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와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자녀를 가지기 위해서 임신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이 있지요
또한 순간적인 실수나 계산착오로 인하여 발생한 일 때문에 임신이 되는 것이 무척이나 걱정스럽고 두려운 경우도 있을 수가 있구요

 

 

 

 


위의 두 경우 모두에 있어서...정확한 임신을 확인하기까지의 시간은 무척이나 긴 시간 고통의 시간일 수가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여성 혼자서만 가슴앓이를 하면서 힘들어 하는 수도 있구요. 그럴 때에는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면서도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임신테스트기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오늘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는 언제인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 주의사항 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임신을 하면 여성의 몸에서 나오는 여성호르몬의 이용해서 화학적 반응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신뢰도는 95%이상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사용상의 하자나 특별한 검체의 혼선이 없다면 사실상 거의 100%라고  봐도 된다고 하네요

 

 

 

 


임신테스트기는 소변을 묻히는 부분, 대조하는 부분, 결과가 나타나는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소변을 찍어서 대조선위에 올려놓고 3분정도 기다리고 있어면 결과가 나타나는 방식이예요
한 줄이면 음성으로 임신이 아니고...2줄인 경우에는 양성으로서 임신판정을 내리는 것이지요

제품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어요. 테스트기에도 알기 쉽도록 한글로 표시해 놓은 제품들도 많구요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와 제대로 된 방법이 중요해요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은 10일~2주정도 지나고 나서 아침 첫뇨를 이용하시는 것이라고 하네요
사용시에는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테스트를 하면서 다른 물질과 섞이는 것을 방지해야 하는 것이구요

 

 

 

 


그리고 개봉하고 나서는 바로 하시는 것이 좋으며...개봉하고 나서 많은 시간이 지나고 나면 오염될 수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테스트하시기 전날에는 지나치게 물을 많이 먹게 되거나 과음을 하시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네요
물을 많이 먹게 되면 농도가 연해지게 되면서 정확한 검사가 되지 않을 수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더 확실하고 정확한 방법이라는 것은 아무래도 병원을 방문해서 산부인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확인하시는 것이겠지요?
이상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와 주의사항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0. 생리가 늦어질 때 원인과 이유 꼭 챙기기

0. 생리 늦추는 약 먹는시기 와 방법

 

+ Recent posts